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픽네일, 팝업스토어 ‘2020 SUMMER NAIL, Fit해보고 Pick하자’ 오픈
작성자 글로시블라썸 I GLOSSYBLOSSO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네일AR피팅 및 커머스플랫폼 픽네일(대표 박정철)이 여름을 맞아 힙플레이스 망원동에 ‘픽네일팝업-2020 SUMMER NAIL, Fit해보고 Pick하자’를 오픈한다.


픽네일에선 근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데싱디바와 키스뉴욕, 젤라또팩토리, 오호라 등의 메이저 네일 브랜드부터 글로시블라썸, 온유네일, 브러쉬라운지 등 인디 네일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픽네일 팝업에서는 픽네일 앱만의 네일AR, 페디AR의 경험과 함께 글로시블라썸 및 온유네일, 브러쉬라운지의 2020년 여름 인기 네일-여름페디 제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매장에서 픽네일 앱을 다운로드하고,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픽네일 럭키파우치(인기 네일스티커 2종 이상+픽네일 부적엽서+픽네일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현재 픽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추첨으로 ‘에어팟 pro’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름페디 관련 정보도 전달하고 있다.

픽네일 팝업은 오는 6월 12일 금요일부터 7월 5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3주 동안 스테이지망원(망원동)에서 진행된다. 매주 월, 화는 휴무다.

‘옷은 입어보고 사면서, 네일과 페디는?’이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픽네일(picknail)은 자신의 손과 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셀프 네일 상품을 쉽고 빠르게 검색, 추천 받아 가상피팅(AR)해 볼 수 있는 네일 쇼핑앱이다. 비대면과 셀프 네일에 대한 니즈가 늘어가는 가운데, MZ세대(18세~34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