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게시판 상세
제목 글로시블라썸 ‘은평 기쁨의 집’ 물품 후원
작성자 글로시블라썸 I GLOSSYBLOSSO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글로시블라썸에서 ‘은평 기쁨의 집’측에 아이들을 위한 물품 후원을 진행했다.

‘은평 기쁨의 집’과 우연히 연이 닿은 글로시블라썸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운 상황을 맞이한 기쁨의 집 측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아이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준비한 것.

현재 은평 기쁨의 집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및 개학이 계속 미루어지고 있어 거의 실내에서만 생활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지적장애 아동들은 서로 접촉을 최소화하고 각자 음식을 따로 먹는 등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지만, 물질적인 부족함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었다. 이에 글로시블라썸은 약 1,200여만원 어치의 상품 후원과 함께 어린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좋은 어린이 네일 스티커를 추가로 기부하였다.

글로시블라썸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연행사로 진행하던 바자회 역시 추가로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하여, 글로시블라썸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전하며 “’은평 기쁨의 집’측에서 감사하게도 아이들이 즐겁게 네일 놀이를 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셔서 더욱 뿌듯함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글로시블라썸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은평 기쁨의 집’에서는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후원 모금 중이라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글로시블라썸에서는 스티커 타입의 제품을 통해 아이들도 간단하게 어린이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에 핵심을 두고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이 직접 젤 네일 디자인에 참여하는 공모전을 개최하여 입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글로시블라썸에서 출시되는 꼬마 젤네일의 디자인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며 어린이들이 좀 더 다양하고 폭 넓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 테크월드뉴스(http://www.epnc.co.kr)


자세히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